오늘은 시스템행거 추천 2023 버전 TOP5 순위를 준비해봤습니다. 시스템행거 구매가이드를 통해 선정한 다섯가지 시스템행거 추천 순위를 확인하셔서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행거 추천 2023

행거 구매가이드

의식주 중 하나인 옷은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살림살이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늘어나는 옷을 수납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옷 수납을 위한 행거 구매가이드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옷장 vs 행거

옷 수납을 위한 가구로는 옷장과 행거가 있습니다. 옷장은 도어가 있는 막힌 형태로 옷이 보이지 않아 깔끔한 것이 장점입니다. 부피가 큰 침구류나 두꺼운 옷, 계절성 의류를 깔끔하게 보관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옷장 VS 행거

행거는 오픈된 형태로 되어있어 옷을 한눈에 찾기 쉽고 통풍이 되어 의류 관리에 장점이 있습니다. 옷장에 비해 깊이가 얕아 공간 활용성이 좋고 계절에 맞게 자주 입는 옷들을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협소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행거를, 부피가 큰 침구류까지 깔끔하게 수납하고 싶다면 옷장을 추천드리며 공간의 여유가 되신다면 두 제품 모두 겸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행거 종류

행거는 스탠드행거와 시스템 행거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행거는 단독으로 세워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주 입는 옷을 간편하게 수납하기 좋습니다. 공간이 협소한 원룸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며 깔끔하게 옷을 걸어둔다면 편집샵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시스템행거는 문이 없는 옷장과 같은 형태로 일종의 드레스룸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탠드행거에 비해 더 많은 수납공간이 있고 정리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공간이 넉넉하다면 시스템행거를 추천드립니다.

시스템행거 구조

제품 종류에 따라 옷을 걸어 수납하는 행거구조, 접어서 수납하는 서랍구조, 가방이나 모자 등 잡화를 수납하는 선반구조 등이 있습니다. 특히 긴옷 전용 행거와 짧은옷 전용 행거가 나뉘기 때문에 적절한 구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스템행거 구조

이는 본인의 옷 종류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기 바라며 제품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커스텀 할 수 있는 것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즈

완벽한 드레스룸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방에 딱 맞는 사이즈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방사이즈가 제각각이고 일자형코너형을 잘 조합하여 딱 맞는 사이즈의 기성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 경우 맞춤 시공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주문제작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이는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전 비용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성만 생각한다면 저렴한 플라스틱 제품도 괜찮지만 인테리어는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켜주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재질과 컬러를 잘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질은 크게 원목철제로 나눌 수 있으며 각 재질별로 다양한 컬러가 있습니다. 같은 원목도 화이트, 그레이, 메이플, 오크 등 컬러마다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다른 가구와 비슷한 톤으로 선택하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어서 훌륭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옷을 거는 것도 하나의 인테리어로 생각하시고 깔끔한 옷걸이에 색깔에 맞게 걸어두시면 더욱 훌륭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옷을 꾸역꾸역 가득 거는 것 보다 여유있게 걸어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상으로 행거 구매가이드를 알아봤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판매량과 후기를 고려하여 선정한 시스템행거 추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탠드행거는 디자인도 비슷하고 가격과 품질도 제품별로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들을 추천드릴테니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형 스탠드행거 추천 제품

선반 스탠드행거 추천 제품

시스템행거 추천 순위 TOP5

버츄나인 일반형 기둥식 철제 3단 행거

시스템행거 추천 제품 5위는 버츄나인 일반형 기둥식 철제 3단 행거입니다.

  • 설치형 기둥식 행거
  • 저렴한 가격

기둥식으로 설치할 수 있는 3단 행거 입니다. 스탠드행거에 비해 더 많은 옷을 수납할 수 있고 천장까지 고정되어 있어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높이는 220~270cm까지 가로 폭은 80~250cm 까지 조절 가능하여 집구조에 맞게 설치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의 시스템행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까사마루 멀티 드레스룸 행거 2p

시스템행거 추천 제품 4위는 까사마루 멀티 드레스룸 행거 2p입니다.

  • 심플한 철제식 행거
  • 훌륭한 가성비

심플한 철제 스타일의 6단 행거입니다. 긴옷과 짧은옷, 바지전용 걸이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옷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즈의 까사마루 행거와 조합하여 원하는 형태의 드레스룸으로 구현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많은 판매량, 좋은 후기까지 보여주는 가성비 최고의 시스템행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도가구 모던하임 코너행거

시스템행거 추천 제품 3위는 상도가구 모던하임 코너행거입니다.

  • 원목스타일 코너형 행거
  • 높은 공간활용도

코너형 행거로 협소한 공간에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철제와 목제가 결합된 재질로 아카시아와 월넛 컬러가 있으며 사이즈는 2200과 3400mm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공간활용도를 보여주는 코너형 시스템행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3400mm 제품 링크

룸앤오피스 모던 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시스템행거 추천 제품 2위는 룸앤오피스 모던 드레스룸 시스템행거입니다.

  • 모둘형 시스템 행거
  • 훌륭한 성능과 디자인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식 제품으로 사용자 맞춤 드레스룸을 구현하기 좋습니다. 40T 두께의 스틸프레임으로 되어있어 흔들림 없이 견고하며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 원하는 드레스룸을 만들기 좋은 사용자 맞춤 모듈형 시스템행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일리베가구 아이언 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시스템행거 추천 제품 1위는 상일리베가구 아이언 드레스룸 시스템행거입니다.

  • 모둘형 시스템 행거
  • 17가지 모듈 및 맞춤시공 가능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식 제품으로 사용자 맞춤 드레스룸을 구현하기 좋습니다. 총 17가지 모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컬러는 블랙그레이와 블랙오크, 화이트오크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방크기에 딱 맞도록 맞춤시공 및 주문제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드레스룸을 구현하기 좋은 최고의 시스템행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시스템행거 추천 순위였습니다. 시스템행거 구매가이드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시기 바라며 아래 다른 추천 순위도 함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침대프레임 추천 TOP5

4인용 식탁 추천 TOP5

게이밍 책상 추천 TOP5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